|
2024-08-28 18:40
조회: 2,619
추천: 2
떼잿빛 후기떼잿빛(데키아2 잿빛숲) 패치됬다길래 한번만더 믿고 직접 1시간 사냥함
전체 아이템 1. 잡템 11500 : 6.0억 2. 카프 23 : 0.35억 3. 블스 116 : 0.13억 4. 정밀한파괴의수정 1 : 2.0억 (안팔림 0원) 5. 유물파편 5 : 4.5억 6. 데보목걸이 노강 1 : 7억 합계 : 18억 목걸이 안뜨면 : 11억 유물파편 안나오면 : 6억 도핑제 : 4카마조화 3용향 등등 결과 - 잡템수익 변한거없고, 목걸이 원래 존나안뜨기때문에 여전히 병신같은 사냥터다 - 정밀한파괴의수정 : 현재 매물 1000개이상에 2억따리 악성매물 등극함 펄업시치들이 해왔던 행보를 봤을때 떼잿빛 누락되었거나 개선필요항목 - '주변이 고요해졌습니다'는 1시간동안 약 4번 할수있는데 이때 등장하는 키작은 난쟁이 바르나스/볼크라스/가이라스가 툰유에서 버프받고 잡는수준으로 빨리 뒤져야뎀. 그래야 잡템수가 어느정도 보정이 됨 - 혹은 잡템가격이 똑같이 52500원이 아니라 올룬수준으로 올라야함 - 정밀파괴수정은 빻아서 다른 활용처 필요 (연금석 조각 등) 결론 : 데키아2를 '쉬어갈수있게' 한다고 멘트는 쳐놓고, 떼잿빛 쉴틈이 없이 계속나옴 오히려 데잿빛1이 싹쓸고 쉬는텀이 존나김. 이 새끼들은 목표와 실행이 일치가안됨 그리고 같은행동이 1시간동안 반복되고, 몹 웨이브도 거의똑같아서 잠이 존나옴 졸림. 병신같은 사냥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