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잿빛(데키아2 잿빛숲) 패치됬다길래 한번만더 믿고 직접 1시간 사냥함

전체 아이템
1. 잡템 11500 : 6.0억
2. 카프 23 : 0.35억
3. 블스 116 : 0.13억
4. 정밀한파괴의수정 1 : 2.0억 (안팔림 0원)
5. 유물파편 5 : 4.5억
6. 데보목걸이 노강 1 : 7억
합계 : 18억

목걸이 안뜨면 : 11억
유물파편 안나오면 : 6억
도핑제 : 4카마조화 3용향 등등

결과
 - 잡템수익 변한거없고, 목걸이 원래 존나안뜨기때문에 여전히 병신같은 사냥터다
 - 정밀한파괴의수정 : 현재 매물 1000개이상에 2억따리 악성매물 등극함

펄업시치들이 해왔던 행보를 봤을때 떼잿빛 누락되었거나 개선필요항목
 - '주변이 고요해졌습니다'는 1시간동안 약 4번 할수있는데
   이때 등장하는 키작은 난쟁이 바르나스/볼크라스/가이라스가
   툰유에서 버프받고 잡는수준으로 빨리 뒤져야뎀. 그래야 잡템수가 어느정도 보정이 됨
 - 혹은 잡템가격이 똑같이 52500원이 아니라 올룬수준으로 올라야함
 - 정밀파괴수정은 빻아서 다른 활용처 필요 (연금석 조각 등)

결론 : 데키아2를 '쉬어갈수있게' 한다고 멘트는 쳐놓고,  떼잿빛 쉴틈이 없이 계속나옴
   오히려 데잿빛1이 싹쓸고 쉬는텀이 존나김. 이 새끼들은 목표와 실행이 일치가안됨
   그리고 같은행동이 1시간동안 반복되고, 몹 웨이브도 거의똑같아서 잠이 존나옴 졸림.
   병신같은 사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