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캐릭기준으로

각성무기, 보조무기 동군왕 이면


악세먼저 완성하는게 맞나요

3군왕 완성하고 악세를 올리는게 맞나요?


각성캐릭은 주무기 30%만 적용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3군왕을 완성해야할지 악세를올리고 나중에 3군왕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