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4
조회: 61
추천: 0
무기가 먼저인가요 악세가 먼저 인가요?각성 캐릭기준으로
각성무기, 보조무기 동군왕 이면 악세먼저 완성하는게 맞나요 3군왕 완성하고 악세를 올리는게 맞나요? 각성캐릭은 주무기 30%만 적용받는다고 알고 있는데 3군왕을 완성해야할지 악세를올리고 나중에 3군왕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EXP
734
(34%)
/ 801
|
르블랑갑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