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린베나
2022-04-15 14:21
조회: 7,168
추천: 7
4월15일자 2.4패치 달라진 것1차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65907/ 2차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62796/ 최종 https://news.blizzard.com/ko-kr/diablo2/23788293/ 1,2차에서 최종으로 넘어오면서 바뀐 부분만 설명합니다. 아마존 없음 (속사가 난사로 표기되어 있는데 인게임에서는 그대로 속사) 어쌔신 분노의 칼날 - 명중률이 레벨당 10% 증가했습니다. (2차에서는 레벨에 상관없이 10% 고정이라 그냥 명중률이 필요한 스킬인 것을 표시한 거라 생각했는데 이번에 랩당 10%로 바뀌었습니다.) 야만용사 무기 숙련 - 기본 명중률 보너스가 28%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미늘창, 창 숙련은 44%가 맞습니다.) (2차에서는 기본 공격 보너스라고 적어 놨는데 2차 때도 명중률 보너스였습니다. 블코가 번역을 이상하게 한 거죠, 미늘창과 창은 40%가 아니고 인게임에서는 2차 때처럼 44%가 맞습니다. 결국 바뀐 게 없는데 왜 적었냐면 패치노트에서는 바껴서 헷갈리실까 봐요) 투척 숙련 - 레벨당 수량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추가되어, 최대 20레벨에서 55%의 확률로 수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2차에서는 레벨에 따라 최대 50%의 확률로 수량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설명만 보면 수량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더 올라간 듯합니다. 2차에서도 템 맞추면 무한 수량이라 맨땅 플레이 아니면 별 의미는 없어요) 소용돌이 - 적을 소용돌이의 대상으로 지정할 때, 야만용사가 적의 최초 위치로 이동하고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보통 엑트3 트라빈컬에서 자주 겪었던 도망치는 몹을 우주 끝까지 쫓아가는 현상을 막은듯합니다.) -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소용돌이를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도약 공격 - 이제 야만용사가 도약 공격 후 착지할 때 4.6미터 범위 내의 주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피해량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것보다 증가 비율이 증가했습니다. - 도약의 시너지 보너스가 공격과 더불어 광역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 인접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도 도약 공격을 수행합니다(기존에는 기본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드루이드 없음 강령술사 화염 골렘 - 신성한 불꽃의 공격력이 평균 50% 증가했습니다. - 화염 공격력이 평균 30% 증가했습니다. - 화염 골렘의 신성한 화염 공격력의 최대값이 실제 값의 절반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성기사 신성한 불꽃, 빙결, 충격 + 성역 - 피해량이 시전자와의 거리에 비례하여 변동됩니다. 오라가 근접 거리에서 두 배의 피해를 주고, 최대 거리까지 선형으로 비례하여 평소 피해량으로 감소합니다. (2차에서는 광역 피해의 인접 거리 보너스 계산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근접 공격 범위 내의 적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1차 때처럼 거리에 따라서 대미지가 다르게 들어갑니다.) 원소술사 없음
EXP
192,917
(31%)
/ 210,001
졸린베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