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 패치한듯요 제 생각이지만요

이렇게 까지 안나오는건

패치했다 봅니다

파괴참바이파괴참 이겠지만

안나옴 절대 안나옴

의문인게 왜이렇게 파괴참을 무슨? 최종템 급?으로 해놓은건지

진짜 의문임 그냥 세계석 나오는 정도로 해놔도 상관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