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12
조회: 128
추천: 0
파괴참 진짜 잘 안나오네요백퍼 패치한듯요 제 생각이지만요 이렇게 까지 안나오는건 패치했다 봅니다 파괴참바이파괴참 이겠지만 안나옴 절대 안나옴 의문인게 왜이렇게 파괴참을 무슨? 최종템 급?으로 해놓은건지 진짜 의문임 그냥 세계석 나오는 정도로 해놔도 상관 없을텐데
EXP
155,609
(82%)
/ 160,001
|
슈퍼킹타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