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19
조회: 132
추천: 0
요새 파괴참 드랍률 좀 올랐나요?공역 액트 1-5다 밀어도 파괴참 하나도 못먹는게 허다했는데 요즘은 어때요?
안한지 한 2주됨
EXP
88,191
(23%)
/ 92,001
|
도적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