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48
조회: 144
추천: 0
진짜 이번 시즌처럼 템 못먹은 적이 있었나 싶네요91렙 찍는동안
제대로 된 유니크 먹은건 샤코 하나인 것 같고 에테 4솟 그폴 15/3마상 주얼 5/5 라깎 15방상 모넠 정도 빼면 뭐 제대로 된걸 먹지를 못하는군요 룬도 메피 깨서 나온 이스트랑 굴룬 빼면 최대가 말룬이고 91렙 되는동안 기드참도 하나도 못먹고 우버도 잡는 사람이 아직 없어서 그런가.. 애니참 묻급 하나 사놓은거... 횃불은 가격이 어마어마해서 엄두도 안나고 파괴참은 먹으려고 며칠째 시도중인데 독파참 하나 먹은게 다고.. 보통 그래도 80중후반쯤에 왠만한 템들은 다 맞춰졌었는데 91렙 되도록 쌍영혼에 샤코 뚜껑 그렇게 잘나오던 마수 장갑도 하나도 안나오고 탈봉도 112 111 이렇게 두개가 끝이고.. 이렇게 안풀린 적이 있었나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