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1
조회: 149
추천: 1
개인적으론 핑딱이 예쁜데..빨딱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79까지 되니깐
빨딱을 가야하는지...유베를 가서라도 핑딱을 사수해야되는지 고민스럽네요 ㅋㅋㅋㅋㅋ 보딱이 좋아서 유베다녀온적이 있는 1인으로써 다시한번 갈등이 생기네요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