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까지 되니깐 

빨딱을 가야하는지...유베를 가서라도 핑딱을 사수해야되는지

고민스럽네요 ㅋㅋㅋㅋㅋ

보딱이 좋아서 유베다녀온적이 있는 1인으로써

다시한번 갈등이 생기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