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블로 처음시작하는 초보입니다.
악마술사하고있는데 요 아이템을 먹게 되어서
혹시 악마술사 아이템이나 악세서리, 벨트같은걸로 교환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