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33
조회: 142
추천: 0
대붕인파 각인이랑 돌 질문드려요.슈모익으로 대붕인파로 만들엇는데 각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어요. 현재 아직 뉴비라 원한 유물5장 읽은거 빼고 전부 전설인데 선택5장 이벤트 다하면 기존에있던거랑 해서 잘하면 5장 선택해서뽑을수 있을거같고
기습 5장 저받 5장 살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기습10장은 못살거같아서... 그리고 돌은 뭘로 깎는게 좋나여?
EXP
15,231
(51%)
/ 16,201
|





같이노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