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영상의 5분부터 17분까지의 스킬별 딜 지분입니다.




대충
블러디      35%
피            17.5%
템            5.3%
헬            15%
옵            15.5%
윈블         0.67%
마운틴      0.21%
레더         2.09%
각성기      4.6%
평타         1.15%

(파브 10멸)

윈블사용 시간이 선후딜 포함 평타 3번정도 치는 시간과 비슷한데, 평타 3번의 딜이 1정도라 치면 윈블은 1.3~4
수준입니다. 폭주후 윈블은 폭주 종료 임박까지 딜링기로 사용할 이유가 전혀없습니다. 생각보다 평타의 비중이 1%가 넘으며  레더 붉은파도의 딜 도 2%가 넘습니다.


위 구간에서 파템윈마 의 4초 폭주가 이뤄진 장면은  8번중에 5번 누수없이 사용되었고, 그중 3번은 파브의 쿨
계산실수 2번과 맞추지못한 1번인데, 특화와 신속이 기존보다 비교적 높아져 그 3번도 각각 추가적으로 2~3초 정도 더 비폭주시간의 소비가 있었습니다. 파브를 사용하지 않은것 치고는 생각보다 적은 차이였고,
 (패턴 판단이나, 아예 딜을 못하는 구간은 시간에서 제외) 
총 비폭주시간이 대략 47~48초정도로, 폭주횟수는 시작포함 9회입니다. 


1주일전 치특신 비기 3관 클리어 영상을 같은 구간으로 비교하면 운영미숙의 변수가 있을 수 있겠지만 
비폭주시간이 파브 트리보다 총 41~42초 정도 더 걸렸습니다. (폭주8회 한정 ) ( 전체는 72~73초정도) 
폭주횟수도 시작포함 8번으로 파브트리보다 1회 적습니다. 

폭주 사용시 윈블은 이동기로만 사용하는것이 좋아보이고 차라리 평타를 계속때려주는것이 낫고 

파브는 만약 10멸이아닌 10홍을 채용했다고 가정하면 
파브의 사용횟수는 총 12번인데 실전을 가장한 계산 방식으로 (쿨이 돌았을때 딜이 가능한 시간일때만)
6번의 추가사용이 가능합니다.

파브는 10멸채용시 폭주수급용 1번, 폭주사용중1번 반복으로 텀이 매우길고 
그이상은 사용하지 못합니다.
폭주상태에서 사용률은 50%입니다.

10홍 채용시 폭주수급용1번, 폭주시 딜링기로 2번 싸이클사용이 가능해지고 
폭주 상태에서 사용률은 66%입니다.

위표에서  파브는 10홍을 채용했다고 가정하면 12번이아닌 18번을 사용했을 것이고,
딜 기댓값은 기존 10멸에 비해 16.6% 더 높습니다. 대신 가동률을 1.5배로 올려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 상승 측면이 조금 있습니다.


다음번엔 같은 숙련도에 동일 스펙을 가진 하멘 3~4관 클리어 딜량을 광기와 비기로 
비교해보겠습니다. 사멸비기 관련해서는 마지막 글이고, 이후 몇개월은 치료와 일에 전념할 생각입니다.

이제 어떠한 트리를 만들어내고 직접 정리글을 올리는것은 이번이 마지막이 될 듯 합니다.

파브에 보석을 쓰려면 홍염을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