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캐릭 게임하면 던파가 가장 로아랑 비슷한데 

던파는 아무리 0티어랑 3티어랑 차이나도 딜량 차이는 10~20% 미만임. 심지어 캐릭터도 배로 많음 
(윤명진디렉터가 밸런스 담당, 로아도 지금 전재학 디렉터가 밸런스 담당 아닌가?)
"던파는 얼마전에 밸런스 안맞아서 직변권뿌렸자나" 라고 말해도 로아만큼 밸런스가 안맞지도 않고 
지금 디렉터가 병신이라 그럴가능성이 높음 윤명진때는 20% 미만으로 차이 안났음 
물론 거기도 구조적인 문제가 있어서 허수만큼 딜을 못뽑는 캐릭은 있음. 
그러면 바로바로 5~10%는 딸깍딸깍 2,3주 안에 처리해 줬고 구조개선도 업데이트 목록에 넣어서 
정확히 언제할테니 기다려 달라고 함 단한번이라도 어떤캐릭 구조개선 언제하겠다고 알려준 적이 있나? 
언제까지 내차례 올때까지 손가락 빨아야함? 

로스트아크의 밸패는 사기캐릭이랑 아닌캐릭이 깡딜 45% 차이가 나는게 현실이고 더쌘놈이 더편함. 
족쇄가있다고 해서 리턴을 더 주는것도아니며 도대체 머가리속에 뭔생각이 들었는지 뇌구조가 궁금함.

걍 대충 캐릭터 찍어내고 레이드 지표 높으면 짜르고 많이 낮으면 쪼금 올림.
캐릭터의 구조도 생각 않고 그데미지가 짤리면 병신되는 캐릭이 나오는거임. 
근본도 없는 초등학교 산수도 못하는 애들 데려다가 앉혀놓은것 같음.

그이유? 쿨긴 스킬이 쿨짧은 스킬보다 약하다는건 걍 쿨타임대비 데미지 계산도 제대로 못하고 
걍 레이드 지표 나오는거대로 내리거나 올리는거임 즉 자기네들이 만든게임 데미지 산출이든 근본도 없단소리임.
물론 아덴이나 몇몇 쿨타임 감소있는 캐릭 제외하고 말하는거임 순수 스킬 쿨타임 대비 스킬 데미지

더 역겨운건 유틸적으로 혹은 구조적으로 불편한 캐릭들 고쳐줄 수 있으면서도 최근 나오는 신캐들보면 
아무리 돈의 목적이라 한들 결국 RPG는 유입도 유입이지만 기존유저들을 끌고 가야 되는데 예전 선발대들 PVE 관련 패치들로 난리친 것도 그렇고 캐릭터 밸런싱도 나한텐 이렇게 들림 
"어 니들꺼 다빨았어 먹고 버릴 거야 신규유입해야돼."

최근 나온 캐릭터들을 보면 딜몰빵 특화캐릭들의 완벽한 상위호환 만월 소울이터 
근접캐릭중 딜몰빵 캐릭터들의 딜압축의 신 완벽한 상위호환 권왕 브레이커 
헤드어택 캐릭들중 완벽한 상위호환 수라 브레이커 
느려터졌다는 슈샤캐릭터들 완벽한 상위호환 포식자 슬레이어
이번 하익 유입 숫자로만봐도 얘들은 증명이 되있는거임 뉴비들도 바보아님 좋은캐릭은 알아봄
근데 공지엔 이런 쓰레기 같은말을 써놓지 

난 이거 단 한번도 지켜진적 없다고 생각함.
서비스한지 얼마 안됬거나 그래 그럴수 있지라고 하기엔 로아는 5주년이나 됬음 잘하겠다 잘하겠다 한지 
벌써 몇년이 지났음 도데체 언제 나아지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