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개선안을 2부까지 통합해서 올렸는데 
아직 확인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내용이 많고, 움짤도 다수 들어가서 데이터 사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1/135141

앞으로 1주일 정도?(의견 어느정도 정리되는거 보고 더 앞당길 수 있습니다.) 의견 종합해서 1차 완성본 이미지 파일로 직게에 배포하고 바로 공홈 문의하기에 넣을 예정입니다.

1차 완성본 문의 이후에도 계속 피드백은 진행 할 거고, 수정해 나가면서 시간이 되면 매일같이 문의를 할 생각입니다.
그러니 1차 배포시 다들 공식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p.s 직게에 눕는건 크게 의미가 없어요 ㅠㅠ
"우리 이렇게 힘들다. 게임사에서 좀 봐라" 하고 눕는건 알겠는데 게임사에서 유저들이 커뮤니티에 눕는거 본다고 눈 하나 깜빡 안 할 사람들입니다.  어차피 내용도 없는 글들이라 생각하고 무시 하고 넘어가는게 대부분일 겁니다.

오히려 순수하게 질문글이나 다른 글들이 묻히는 경우가 많으니 가급적이면 이제 자제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글 묻히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지금은 일단 어떤식으로든 표출 하는게 맞는 시기인것 같습니다.
여기에 누을때 개인 바램이든, 다른 분들의 글 링크든 담으면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