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쉐끼 땜에 또 '기공 딜은 쌔네' 프레임 단단해 졌네
누가 ㅆㅂ 약하데? 그 딜을 넣는 과정이 존나 불쾌하다는건데
기공 유저들도 그걸 어필 안하고 괜히 분탕질만 해대면 
인식만 창나는건데 왜 저러는거야 도대체

구조개선=딜상향이 아니잖아 왜그래 진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