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가를 좋아해서 예전에 기공사도 키웠었지만 스마게에서 관심이 없는거 같아 지웠었습니다.
그래도 컨셉이 맘에 들었어서 이번에 개선받으면 유입해보려했는데 분위기가 왜이러지...?

망설여지네여... 들어가면 안되겠는거 같기도하고... 항상 이런분위기는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