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직업에 갈필요도없이 같은 기공사에있는
역천(여긴빌드3가지 공통이라고봐도됨), 임독세맥이랑 비교해보면
적수가 뽑는딜대비 두각인보다 쾌적하지않은점이나
불합리하게 어려운부분이있나요??

손가락이좀바쁘다빼고 단 하나도없다고 생각함

갈라치는게아니라 지금 적수 왜 자꾸 그정도아니다 아니다하는지 이해가 안가서;
저기 B급애들 해보시고 적수 A급아니다하시는건지;;

저도기공 키우는입장에서 기공당연히 좆 구데기인거알고 주변역천지인들업화나오고 사이클똑같은거보자마자 넘어간거 같이안따라간거 조금후회중이긴한데

왜납득을못하는건지...
가서 누구랑 딜빵해라라곤안하겠습니다 어처피 내일
밸패되면 다른 이야기임.

근데 이미 방송인 자체도 플레이감성이 병신이다
수라없는수라 종해종안쓰는점화 이야기까지미리하고 이건제쳐두고
실전에서의
성능적인면에서 평가한거에서 왜... 납득을못하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