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38
조회: 383
추천: 7
애초에 적수공권 가지고 불타는게 너무 짜증남애초에 기공사들 눕는 이유가 적수공권이 약해서가 아닌대
역천 내방 폭탄목걸이들 불쾌한 구조들때문이고 이거 전부 거세하고 qwerasdf 피아노치는게 가장 낫다는게 도망칠곳이 있어서 다행이면서도 한편으로 자괴감이 드는게 적수공권인대 적수가 a급 딜 나오는거 맞고 기공사 모든 아크그리드중에 젤 센것도 맞는대 수라결 없는 수라 로즈 없는 사시건슬 카드 없는 아르카나 하고싶지 않은 사람이 더 많다고. 다른 아크그리드들도 쓸만하게 해달라고 직업 아이덴티티 살리면서 플레이 하고 싶다고 이런거 싹 묻히고 기공할만한대? a급이라는대? 이러면서 기공사 올려치는게 너무 불쾌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