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17
조회: 117
추천: 0
탑승텔포 너무 적응 안된다..한평생 신속2로 살아왔는데
갑자기 텔포 쓰려니 어지럽네 맘같아선 딜차이도 없고 그냥 신속2 할까 싶기도 한데 익숙해지면 확실히 이점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억지로 해보려니 힘드네 제자리 탑승 생각하고 그냥 탔다가 위험지역 가져서 죽고 탑승 스틸 바로 쓰려다가 스틸 위치 삑나서 빗나가고 이거 언제 또 적응시키냐..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