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펙이
상중반지 x2 
10겁작 x7 / 9겁작 x4
인데

반지 상상x2
9작 x4->10작 x4

요렇게하면 대충7000 찍히더라구요 근데 보석이 너무 비효율적인거같아서 
지금로펙기준으로 잼이 이런데 보석바꾸는보다 잼더깍는게 나을까요?
낙인력 Lv.580.84%
아군 피해 강화 Lv.570.53%
아군 공격 강화 Lv.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