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38
조회: 274
추천: 0
바드 뉴비 1버블 질문..바드는..3버블 많이 돌려야 한다고 어디서 들은거 같은데 맞나요?
뭔가 딜 넣을수있을거 같은 타이밍에 1버블이라도 돌리는데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 꾸역꾸역 3버블 모아서 주는게 낫나요?
EXP
9,503
(62%)
/ 9,801
|





마인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