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잡으시나요?
사멸만 하다가 완전 타대는 제대로 키우는 게 처음인데 지금은 보스 옆구리에 있는 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도화가 할 때 처럼 헤드 대각선 쪽에 있는 게 더 낫나요?
지금은 대강 파티에 백딜러 위주면 백 근처 헤드딜러 근처면 헤드 근처에 있는 편인데 아직 캐릭터가 안 익숙해서 피면 활용을 잘 못해서 투따가 종종 나오더라고요…
잠모닉 플레이 팁도 부탁드립니다.
잠모닉 말고 억모닉 추천 코어도 추천 부탁드려요
(순정 억모닉이 더 재밌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