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챌익 유입에 나름 신경써서 키워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점이 
뭉가를 넣는게 고점같은데
뭉가를 넣으려면 반지를 둘다 치적 상 박아줘야하나요?

사실 게임을 그렇게 심도있게 할만큼 머리가 좋지않아서
파티마다 시너지계산 넣고 하기엔 머리가 아파
최대한 안전빵으로 준비해두고 싶습니다. ㅎ..

팔찌나 돌같은건 시간이 해결해줄문제같고
당장 염두해두면서 준비할게 악세뿐같은데

332기준 고점으로 악세를 어떻게 준비해두면 좋을까요?
현실적으로 제가 목걸이정도나 상상하고
나머진 상중정도만 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