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익 유입자입니다~
현재 332를 셋팅으로 해두고 1720을 찍었는데
하익으로 진행 하다보나 전설코어는 모두 주더라구요
유물코어선택상자도 3개 있는데 이제 1750고대코어도 하나 있다보니 좀 더 올려주고 고대1- 유물2로 가야하는지 유물 3에서 바꿔주어야하는건지 모르겠어어서 여쭤봅니다 ㅠㅠ 밑에 파란 코어도 2개정도가 전설인데 332가 전설로는 돌아가긴 하더라구요... 코어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본캐로 키우고 싶어서 레벨은 높게 올릴예정입니다!
오늘 품질도 100두개 찍었습니다!
(슬프게도 무기는 아닙니다ㅜㅜ)
정말 애정가지고 키우고 싶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