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겨울 모챌익에 기상으로첨시작해서 이번 여름모챌익은
충모닉을시작했습니다
선생님들에 도움이 필요한대 답변몇개만 부탁드립니다
1.DFXAX 콤보가 이거인건아는대 중간에 스킬우선순위를 잘몰라서 우선순위는 어떻게되나요??
2. 변신하고 스킬위치는 고정인가요?? 불평해서 바꾸고싶은대ㅠㅠ
3. 현 8겁작인대 x키를 멸로바꾸는게 확실히더쌔지나요?
아니면 굳이 맞췄으면 둘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