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뉴비질문있습니다
변신 후에,UI에 우측 네개 스킬 큰 네모난거? 네칸? 네모?
그건 뭘뜻하나요? 빨개졋다가 비활성화됫다가 하던데,,UI 큰거요

그리고 정비소 각성물약먹는다는가정하에 변신풀릴걱정없나요
풀린다면 어케 아덴 채워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