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32
조회: 81
추천: 0
뉴비 유산 질문있어요유산뉴비질문있습니다
변신 후에,UI에 우측 네개 스킬 큰 네모난거? 네칸? 네모? 그건 뭘뜻하나요? 빨개졋다가 비활성화됫다가 하던데,,UI 큰거요 그리고 정비소 각성물약먹는다는가정하에 변신풀릴걱정없나요 풀린다면 어케 아덴 채워야할지..
EXP
4,997
(49%)
/ 5,201
|





윈터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