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베캠으로 마지막 자리 유산스카 키워볼려고 합니다

1.각인 원 예 아 저 바 쓸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올 유각입니다 다른각인있으면 추천드립니다

2.코어는 입문시점이랑 숙련시점 추천드립니다

3.기본 사이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