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블래하다 속터져서 갈아타려고 이사왔습니다

10작은 2개정도 쓰다가 천천히 올릴생각입니다

EA 작 먼저하고 q 9작 속행 하려는데 크게문제없을까요?

나머지 겁작은 8겁작부터해서 올리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