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글 다 읽었고 영상도봤는데 너무 어렵습니다.
133 이나 333중 고민중인데
딜사이클 자세하게 알려주실수 있나요?
Edf 우선 그이후엔 알아서 이런 설명이 대부분인데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