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7
조회: 189
추천: 0
블래 > 유산스카로 갈아타려는데..너무달라서..ㅜㅜ도와주세요현재블래스타 1770 유저입니다!
아덴모으고 털고 모으고 털고를 반복하는데 단조롭고 앉아있는거에 익숙해졌는데 333유산스카를 하려하는데 너무바쁘고..정신이 하나도없네요.. 원래 333유산스카는 이런게 맞는걸까요???? 아드.원한.예둔.타대 유각 / 돌대전각 쓰는데 333이 맞는판단일까요?? 333유산스카 딜사이클 아시는분 한번젹어주실수있은카요 ...
EXP
1,578
(89%)
/ 1,601
|





쿠리쿠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