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블래스타 1770 유저입니다!
아덴모으고 털고 모으고 털고를 반복하는데 단조롭고  앉아있는거에 익숙해졌는데

333유산스카를 하려하는데 너무바쁘고..정신이 하나도없네요..
원래 333유산스카는 이런게 맞는걸까요????
아드.원한.예둔.타대 유각 / 돌대전각 쓰는데 333이 맞는판단일까요??

333유산스카 딜사이클 아시는분 한번젹어주실수있은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