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을 채울 때 거시기 뭐야 파란스킬3개랑 보라스킬2개해서
총 스킬 5개 써야 변신가능한거 맞나요? 보통은 그냥 각물먹는거죠?

그리고 333하고싶은데 코멧 10작 아니면 변신하고
XT - SR - QEW - QA - FD - QEW - QA - QW로 굴리면 되나요?
사이클이 잘못된 부분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