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1
조회: 119
추천: 0
뉴비 유산스카 강화 E 질문입니다..133 코어고 트리시온에서 쳐보고있는데 이게 이상한게 D나 X를 쓴 그다음 E스킬은 전진하면서 공격하잖아요? 즉 강화E스킬은 전진하면서 공격하는거같은데 이게 어쩔떄는 E를 한번쓰면 강화E가 풀리는데 어쩔때는 E를 쓰고 가만히 잠수하고 다시 E를 써도 강화된 버전으로 나가네요 트리시온 버그인건지 어떤 메커니즘인지모르겟네요 분명 강화 E를쓰고 아무키도 안누르고 잠수타다가 20초뒤에 다시 E누르면 강화된 버전으로 나감;
EXP
5,001
(50%)
/ 5,201
|





윈터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