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나서 잠도 안오고 겜도 키기싫네
저번 패치도 소울이터 환수사 케어를 먼저해준것도 어이가 없었는데 이번에도 수치 딸깍?
구조개선 아이디어가 없으면 딸깍 상향이라도 10%씩 걍
쳐박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