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4
조회: 403
추천: 0
원래 단두대나 차징쪽 좋아하시던분들 맛 어떤가요...로아 시작부터 지금까지 포식만 해오고 본캐로 익스, 더퍼 다 포식으로 깼지만 이젠 회오리만 도는것에 지치네요. 구조개선 제대로 한다고해서 그래도 예열이나 상시 폭주(or 컷신에서 껐다킨다거나)정도로는 변화를 줄 것 같았는데 패싱에 너무 충격받아서 ㅋㅋㅋ
그래도 이번 패치로 좀 찍먹해볼만한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