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22 07:53
조회: 512
추천: 0
암만 4티어 더보기 이득이여도 골드 안받고 하는거 별로지?60 플마단 캐릭 4티어 더보기 늘 하는데 얘네는 4관주엔 딜찍으로 4관도 가거든
근데 생각해보니까 4티어 더보기 골드 안받고 하는경우가 더러생기잖아 이렇게까지 하는건 좀 별론가? 골드 안받고 하는 더보기 효율은 생각해본적이 없네 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대이] 김창섭 니가 만든 월드 ~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이대이] 김창섭 니가 만든 월드 ~
[더워요33] 무적00.....
[전방] 전방이 전태를 박겠다
[전국절제협회] 소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