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9 01:14
조회: 632
추천: 0
즐로아 컷 볼때마다 의문이 들긴 해본캐폿은 앵간한 컷이면 넘길거라 상관없는데
배럭폿은 나도 에매하거든 그냥 상단일에 유물3부위니까.. 그래도 또 나이스단이라 풀유각 8겁작에 9작하나 있어서 또 엄청 낮진 않을거란 말야? 즐로아컷 걸린곳에 나는 저 컷을 넘는걸까? 아닌걸까? 하면서 고민하다 안넣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증전할배] MAKE LOSTARK PVP GREAT AGAIN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