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0
조회: 96
추천: 0
황밸은 없다지만구조개선은 잘했어요
그렇지만 지금 현 S급티어 내부 지표로 인하여 패싱인데 얼마나 저점이 낮길래 그렇지만 최하위 직업도 유저고 게임 캐릭터인데 모두가 만족할수 없지만 그 유저가 떠날정도면 문제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걸로 나메랑 익스갈꺼 생각하면 난이도가 어려워질수록 사기캐로만 가려고 하지 누가 최하위권으로 가려고 할까요 탑텐 이벤트를 하기에 밸런스를 어느정도 맞춰주면 사실 사기캐랑 하위랑 딜차이가 많이나면 누가 하위권 ㄸㄹ러랑 갈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