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가 바보도아니고
이번에 유입 어떻게든 만들겠다고
진짜 거의 다 퍼줬는데
겨울에 시즌4하겠음?

해도 내년 여름이나 겨울이지
유입들 들어와서 어느정도 돈써가며
완자가 잘 익을때 수확해야
자기들도 수익이 나올꺼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