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타카 몇만점 칭호고 뭐고

랭크 올라가면 연승 하기 힘드니까

TP 0점 패작 해가면서 지랄해도 아직도 10연승이 안되는데

이게 더 문제 아니냐???

크롬 확장프로그램, 실력 ㅈㄹ 염병한다

난 주사위 1,2,3만 뜨고 pc는 4,5,6 만 미친듯이 뜨는데 어케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