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2
조회: 80
추천: 0
마우스 잘아시는분제가 잠자리마우스 쓰는데 vxe x1 pro 머엿나 정확하진않은데 머저랫던기억이 .. 근데 문제는 가끔씩 마우스이동할때
커서가 느리게 움직일때가있어요 마치 차원술사가 슬로우건거 같은느낌 어쩌다한번이라 그냥쓰긴하는데 이게 마우스문제인지 패드문제인지 뭔가 연결을 방해할만한거라고 할게 공유기밖에없는데 가끔그러니까 애매하네요 혹시 이런경험있으신분 있나하고 물어봅니다 마우스는2.4k 로쓰고있구요
EXP
79,690
(53%)
/ 8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고고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