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만골 이런거보면 만들어서 팔까 싶다가 판매현황 보니까 

어우 만들어서 올리면 팔리나 싶은것들이 너무 많네 경쟁매물도 잇다보니

팔만한거 찾다가 머리아파서 그냥 차원술사나오면 가격보고 합성해서 팔든가 말든가 해야할듯 

모캠으로 들어온 케릭들이 전압살 시기가 되기까지는 한참 멀엇나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