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5
조회: 92
추천: 0
전압 좀 만들어서 팔까햇는데 가격은 비싼매물들이 판매현황 좀 둘러보면 만들생각이 안드네3~40만골 이런거보면 만들어서 팔까 싶다가 판매현황 보니까
어우 만들어서 올리면 팔리나 싶은것들이 너무 많네 경쟁매물도 잇다보니 팔만한거 찾다가 머리아파서 그냥 차원술사나오면 가격보고 합성해서 팔든가 말든가 해야할듯 모캠으로 들어온 케릭들이 전압살 시기가 되기까지는 한참 멀엇나보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