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루도 직접 바드해보고 폿 소신발언 절대 안하잖아
다들 막상 지들이 해보면 허쌤이랑 다를거 없는애들 태반일거같은데
이것들 지들이 안해보니까 지들은 시너지 80% 넣고
커뮤에서 공증 99퍼 거리며 서폿패는거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