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6
조회: 145
추천: 2
역시 딜러는 서폿을 해봐야해눈가루도 직접 바드해보고 폿 소신발언 절대 안하잖아 다들 막상 지들이 해보면 허쌤이랑 다를거 없는애들 태반일거같은데 이것들 지들이 안해보니까 지들은 시너지 80% 넣고 커뮤에서 공증 99퍼 거리며 서폿패는거라니까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