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9
조회: 360
추천: 0
돌대, 질증 문의안녕하세요
1705 복귀 환수사입니다. 각인중에 상위 랭커들 보면 돌대, 질증 채용하는 경우가 있던데요 혹시 돌대, 질증은 어떤 경우에 채용하나요? (채용하면 좋은점은 뭔가요?) 지금은 예둔 저받 타대등 끼고 있습니다. 아 전 곰수사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