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05 복귀 환수사입니다.
각인중에 상위 랭커들 보면 돌대, 질증 채용하는 경우가 있던데요
혹시 돌대, 질증은 어떤 경우에 채용하나요? (채용하면 좋은점은 뭔가요?)
지금은 예둔 저받 타대등 끼고 있습니다.
아 전 곰수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