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680 야성배럭따리..
걍 곰2개 여우4개 쓰는 캐릭이였는데

그리드 곰수사 입문해보려구요

혹시 딜사이클이 딱딱 정해져있어서
그게 꼬이면 곤란한직업인가요?

아니면 사이클개념없이 쿨돌면쓰고
자유로운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