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5
조회: 685
추천: 0
곰수사 입문하려고하는데기존 1680 야성배럭따리.. 걍 곰2개 여우4개 쓰는 캐릭이였는데 그리드 곰수사 입문해보려구요 혹시 딜사이클이 딱딱 정해져있어서 그게 꼬이면 곤란한직업인가요? 아니면 사이클개념없이 쿨돌면쓰고 자유로운편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