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고점이 꽉 막혔다는거 빼고

특치 치곤 코어 공이속15%로 빠릿함. 곰 폼도 자체 10%이속 너프 사라져서 덩치에 비해 빠름
워로드 다음가는 경피면 떡칠
거기서 오는 높은 저점으로 비슷한 실전딜
고작열 보석도 효율 잘받음
찢곰 55% 딜지분으로 10겁 1개 가성비 보석
치적또한 최소 85보장으로 그렇게 낮은편은 아님
정형화된 사이클이 있지만 굳이 그것에 얽매이지 않는 유동적이고 자유로운 사이클
2스택 스킬로 넘어졌을때 딜로스가 적음
1아드에 2찢곰이 가능해서 순간적인 폭딜이 좋고 아드 타이밍이 자유로운편 (아덴 풀일때 1스택씩만 쌓여있으면 2찢가능)
아드 유지 쉬움 (얍)
무력 및 파괴가 상위권임
최소 인권 코어 난이도가 낮음 (유전전)
치적시너지, 구슬동자 버리는거 없이 잘먹음
빙글꽝 2스택+피면+50%뎀감 / 어흥곰 뎀감+실드 / 곰 폼 자체 뎀감+넉백 거리 감소로 위급할때 살 수 있음


곰수사 전이야 3중 게이지, 뒤지게 느린 모션, 거기서 오는 기믹 수행 능력 부족 등 있었는데 곰수사 뒤에는 딱히 없는듯.


스택을 다 털어도 계속 딜을 넣어야하는 극지딜로 넘어가면 떨어지는 체급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