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운 캐릭터로 곰돌술사를 고민중인 바드유저입니다
아무래도 바드라 레이드를 돌때 경피면으로 패턴을 버티는 경우가 많아서
딜러를 키워보고 싶어도 항상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바드를 키울까 하다가
곰돌술사가 넘 귀여워서 자꾸 눈에 밟혀 고민이 됩니다
곰돌이도 바드처럼 스킬에 경피면이 많은 캐릭터인지요?
물몸은 아닌지 곰돌이 플레이 난이도는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