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9
조회: 814
추천: 0
안녕하세요 곰수사 플레이 난이도가 궁금합니다안녕하세요 새로운 캐릭터로 곰돌술사를 고민중인 바드유저입니다 아무래도 바드라 레이드를 돌때 경피면으로 패턴을 버티는 경우가 많아서 딜러를 키워보고 싶어도 항상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바드를 키울까 하다가 곰돌술사가 넘 귀여워서 자꾸 눈에 밟혀 고민이 됩니다 곰돌이도 바드처럼 스킬에 경피면이 많은 캐릭터인지요? 물몸은 아닌지 곰돌이 플레이 난이도는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EXP
296
(96%)
/ 301
|





금꽃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