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47
조회: 1,174
추천: 0
뒤집꼼 꾹 누르는걸까요 아니면 그냥 바로 때야하나요?환수사 캐릭터를 만들었는데요..
222 곰수사 가이드 보면서 스킬을 찍었더니 뒤집곰이라는 스킬이 홀딩 스킬이더라고요? 이거는 꾹 누르고 있다가 때나요 아니면 그냥 바로 때서 써도 되나요?
EXP
231
(31%)
/ 301
|





김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