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4
조회: 842
추천: 0
곰수사 돌대 질문드립니다안녕하세요 접기 전 까마귀무각 키우던 뉴비인데요.
이번에 복귀하면서 곰수사가 좋다길래 이민을 가려하는데 돌이 돌대9질증7 돌입니다. 유각은 아드만 2칸 있는데 베르닐 먹고 원예아돌질 써도 되나요??
EXP
315
(15%)
/ 401
|





갈증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