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49
조회: 844
추천: 0
야성 운명 발동안하는데 좀 도와주세요...이번 슈모익으로 야성을 만들려고 기존에 낙원도 다 하고 세팅도 다 맞췄는데
트리시온에서 사이클 연습 좀 해보려니까 운명 발동 텍스트만 뜨고 버프창에 운명이 뜨질 않네요 각인이나 코어를 다른 걸 끼면 안된다는 글은 있는데 제가 확인했을 때는 전부 정확히 했거든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 ![]() ![]()
EXP
6,061
(15%)
/ 6,401
|








샷업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