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곰수사한테 조금 밀려도 할만한 무각이었는데 3.5%퍼 버프 더 줘서 고맙다
재학이형 잘쓸게
P.S) 기왕이런거 무각 코어 설명에 너프 3%를 없애주면 안되는걸까요 진짜 볼때마다 짜친 느낌인데 일단 감사하게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