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4
조회: 1,339
추천: 0
반갑다 무각이다 재학이형 고맙다지금도 곰수사한테 조금 밀려도 할만한 무각이었는데 3.5%퍼 버프 더 줘서 고맙다
재학이형 잘쓸게 P.S) 기왕이런거 무각 코어 설명에 너프 3%를 없애주면 안되는걸까요 진짜 볼때마다 짜친 느낌인데 일단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EXP
323
(23%)
/ 401
|





레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