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3.5% 버프에
마나 감소 6% 추가

이걸로 기대해볼거라고는
“고대까마귀 마효증 없이 굴려봐라“
이정도 말고는 없을 것 같네요

제일 문제는 깡딜이 아니라고 그렇게 소리쳐도
“일단 이거 쥐어줄테니 참고있어 ㅋㅋ“ 이런 느낌이네요

- 치피증을 적주피로 환산하여 변경
- 스택 당 % 현쿨감 구조에서 1초 내외의 고정 쿨감
- 2, 3번 코어의 고점화

적어도 이 중에서 하나라도 해주길 바랬는데…

일단 고스펙 환수사가 환각을 못하는가장 큰 이유인
치피증 + 현쿨감 개선이 없기 때문에
곰수사로 벨가까지 가봐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