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4
조회: 690
추천: 0
이번에 곰수사로 본캐 바꿀려고 하는데아드(2) 저받(4) 돌대(1) 이렇게 유각 있으면
원한 아드 돌대 저받 예둔으로 세팅하면 될까요? 질증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질증이 더 좋나요? 아니면 돌대를 버리는게 나을까여?
EXP
42
(42%)
/ 101
|





밤님